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봄이 다가오면서 봄꽃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남부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과 지리산남원 그리고 서귀포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한다.

패키지는 봄꽃축제를 즐기며 봄향기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지역보다 먼저 봄을 맞이하는 경상, 전라, 제주권에서 만개한 봄꽃을 감상하고 향긋한 꽃잎차를 맛보며 낭만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섬진강변의 광양매화축제 기간에 맞춘 '광양매화축제 패키지'를 다음 달 8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매화꽃차 3잔, 쌍계사 입장권 3매 등이 제공되며 매화꽃차를 마시고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쌍계사에서 수령 100년 안팎의 벚나무들로 장관을 이루는 십리벚꽃길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는 구례산수유꽃축제 기간에 맞춘 '구례산수유꽃축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3월 9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산수유차 3잔 등으로 구성됐다. 또 올해로 제20회를 맞는 구례산수유꽃축제는 3월 16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에서는 노랗게 물든 유채꽃 향연이 펼쳐지는 '제주 유채꽃 축제 패키지'가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유채꽃차 2잔, 산방산탄산온천 입장권 2매 혜택이 주어진다. 봄꽃 나들이 후 산방산탄산온천에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푸는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