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짐월드,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 11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여

발행일자 | 2019.01.10 15:52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오는 11일 ‘맥포머스 매직 월드(Magic World) 세트’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짐보리㈜짐월드 제공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오는 11일 ‘맥포머스 매직 월드(Magic World) 세트’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짐보리㈜짐월드 제공>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오는 11일 ‘맥포머스 매직 월드(Magic World) 세트’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의 현대홈쇼핑 판매 방송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60분 동안 진행된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총 370PCS의 역대 최다 구성 자석피스 및 액세서리 ▲정리 수납이 가능한 4개의 맥포머스 스토리지 박스 ▲가이드북, 퍼즐북, 모델북, 플레이시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 국내 홈쇼핑 판매 10주년을 기념해 ▲무빙파크 세트(15PCS) ▲맥포머스 트랜스폼 휠(1PCS)을 특별 구성해 추가 제공한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미니어처 피규어’와 스마트 토이로서의 구현이 가능한 ‘매직완드’ 다양해진 하우스 액세서리 및 특별 구성으로 제작된 ‘무빙파크 세트’와 ‘트랜스폼 휠’ 등이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구성으로 놀이의 즐거움을 한층 높였다.
 
특히 역할놀이가 가능한 말하는 피규어는 창의력은 물론 사회성 형성에 중요한 공감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할 경우 Hmall 적립금 5%와 더현대키즈쇼원데이 추가적립 10% 혜택이 제공되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에는 1만6000원의 할인 혜택이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5%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 100명을 추첨해 ‘맥포머스 스카이트랙 세트(35pcs)’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이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클릭포머스 베이직세트(비행기) (25PCS)’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어내는 재미 요소뿐만 아니라 교육적 효과까지 갖췄다”며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맥포머스 첫 판매 방송인만큼 풍성한 구성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칼럼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