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소울워커, 론칭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발행일자 | 2019.01.10 14:00
소울워커, 론칭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소울워커’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3종의 코스튬 세트를 지급한다. 특히, 검은색 의사‧간호사 코스튬은 2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특별 코스튬으로 1월 18일에서 20일 사이에 접속해야만 지급된다.

또한, 2주년 기념 특별주화 15개를 모아 게임 내 그루톤 상점을 찾아가면 특별 제작된 36종의 인형탈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다. 인형탈 중에는 다른 캐릭터의 머리 코스튬도 있어 재미있는 코스튬 조합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총 14회에 걸쳐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디스오더즈’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2주년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선물상자에 포함돼 있는 ‘2주년 특별 주화’를 사용해 다른 강화재료 없이 디스오더즈 장비의 강화가 가능해진다.

마지막으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경험치 획득량과 제니 획득량, 아이템 드랍 확률이 모두 상승하는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해 나가는 소울워커가 되도록 개발사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울워커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칼럼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