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바디프랜드, 성장기 자녀용 안마의자 '하이키' 출시 기념 성장콘서트 개최···공부의신, 대치동 샤론코치 동석

발행일자 | 2018.12.29 09:00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내년 1월 7일 오후 1시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하이키(Highkey)와 함께하는 성장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주된 관심사인 ‘키’와 ‘성장’을 주제로 열리며, 4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부의 신’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 대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공덕현 실장(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 등 전문가들이 함께 패널로 참석해 학부모들을 만난다.

바디프랜드는 세계 최초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의 출시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장에서는 하이키 체험은 물론 구매상담도 받을 수 있다.



본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참석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의 목, 어깨 안마기와 EMS 트레이닝복 ‘바디프랜드 핏타임’,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온라인 사전예약과 선착순 현장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바디프랜드, 성장기 자녀용 안마의자 '하이키' 출시 기념 성장콘서트 개최···공부의신, 대치동 샤론코치 동석

칼럼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