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2018년 1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기간을 대상으로 주문량을 비교해 연간 히트 상품 ‘베스트 10’ 을 12월 17일 발표했다.

올해 NS홈쇼핑을 통해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39만 여 건 주문을 받은 ‘오즈페토 스니커즈’이다. 2위에는 20.5만 여 건이 판매된 ‘플로쥬 소가죽 포벨트 하이탑’이 올라왔다. 7위에도 14만9천 여 건이 판매된 ‘오즈페토 여성 스포츠 슈즈 2종’이 이름을 올렸다.
‘오즈페토’와 ‘플로쥬’는 가성비 높은 홈쇼핑 슈즈 브랜드로 2015년부터 히트 상품 상위권에 랭크 되어 왔다.

NS홈쇼핑 2018 히트상품 1위 ‘오즈페토’의 이번 시즌 슬립온 상품(좌), 전체4위 식품부문 1위의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우)’
NS홈쇼핑 2018 히트상품 1위 ‘오즈페토’의 이번 시즌 슬립온 상품(좌), 전체4위 식품부문 1위의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우)’

3위와 8위, 10위는 뷰티 상품이 차지했다. 오랜시간 동안 메이크업에서 무겁게 표현되어 멀어졌던 파운데이션군의 상품들이 텍스쳐 별로 등장해 인기를 얻었다. 3위는 ‘끌레드벨 V쿠션’으로 즉각정인 리프팅, 12시간의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피부의 보습유지가 잘되어 무너짐 현상에 강한 쿠션이다. 14만6천여건 판매되어 8위에 오른 ‘시크릿뮤즈 올데이 커버팩트’는 시즌2로 업그레이드되어 나온 초밀착커버 팩트로 발림 성이 좋아 인기가 높다.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을 하나로 팩트에 담아 퍼프로 바르는 고체팩트로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가꿀 수 있도록 보습 영양을 더했고, 타 팩트상품에 비해 큰 사이즈로 편리한 사용감이 장점으로 꼽히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았다.
10위는 10만7천여건의 주문을 받은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이 차지했다.

눈에 띄는 상품은 4위에 오른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와 5위에 오른 ‘완도 활전복’이다. 19만 6천여건의 주문을 받은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는 판매총량으로 환산하면 1962톤, 16만여건의 주문을 받은 ‘완도활전복’은 판매 총량으로 보면 260여톤이 판매가 된 셈이다.

6위에는 15만 5천여건 주문을 받은 ‘스팀Q2 다리미’가, 9위에는 건강기능식품에서는 유일하게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이름을 올렸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