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가구 브랜드 안데르센이 현재 가구 할인판매 중이다. 안데르센 측은 지난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안데르센 파주 본사 직영점과 온라인에서 앨리스 침대 웜그레이 30조 한정판 기획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앨리스 침대는 부드러운 디자인과 파스텔 색감으로 남녀 아이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둥근 모서리 디자인을 채택했다. 수납 책장까지 세트로 맞출 수 있어 신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가드가 침대 디자인의 일부여서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다. 만약 불안하다면 매트리스와 침대 사이에 끼우는 삽입형 가드를 구매할 수도 있다.

색상에는 웜그레이, 베이비핑크, 안젤리나 화이트 등 3가지가 있고 그 중에서 30% 할인 판매는 웜그레이 색상에 한정된다. 아이 인생의 1/3을 채우는 침대이기에 성장기에 맞는 매트리스도 중요하다. 매트리스는 컴팩트 스프링, 필로우탑, 엘리오, 플립 돌레란 등 4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컴팩트 스프링(SS) 은 아이에게 꼭 필요한 내장재를 군더더기없이 채워 가성비를 살린 제품으로 아이의 척추를 안정감있게 잡아주는 스프링 매트리스이다. 필로우탑(SS)은 메모리폼과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로서 단단한 포켓스프링이 척추를 잡아주고 폭신한 메모리폼 필로우가 신체를 감싸줘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엘리오(SS)는 미디엄 하드 라텍스의 이탈리아 직수입 매트리스로서 폭신한 감촉으로 신체의 굴곡을 부드럽게 받쳐주어 깊은 숙면을 유도한다. 거기에 비해 플립_돌레란(SS)은 4단계 탄력 메모리폼의 아이 성장에 맞춘 최초 4in1 매트리스로서 소아과 전문의와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된 4단계 성장 매트리스이다.

안데르센 오프라인 매장은 파주 뮤즈갤러리 내에 위치해 있으며 안데르센 전 제품을 모두 볼 수 있는 유일한 본사 직영 매장이다.

안데르센 관계자는 “파주 직영점은 파주 드라이브 코스 및 맛집 근처라 자동차 방문이 용이하며, 주차 시설이 완비돼 있다”며 “가족 나들이 겸 아이 가구를 직접 보고 고를 수도 있어서 아이방 꾸미기 혹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에게 권장한다”고 말했다.

송하영 기자 (shy@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