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제공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콘셉트로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 등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은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슈페리어 혹은 디럭스 1베드 룸 1박 △성인 조식 2인(만 16세 미만 동반 자녀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 원권 1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하다.

그중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인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는 다가오는 추위를 맞아 준비된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및 로션, 아이들의 작은 입술에도 손쉽게 발라줄 수 있는 자(jar) 타입의 립밤 등이 포함돼 있고 휴대하며 사용 가능한 디럭스 사이즈의 집중 크림 샘플도 주어진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노키즈존 등으로 아이들이 자유롭게 즐기고 놀 공간이 부족하다는 생각으로 해당 패키지를 기획했다. 아이들이 누리는 호캉스라는 콘셉트에 맞게 엄마와 아이 모두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