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 메이크업 스쿨’ 연수 프로그램 진행…데몬스트레이션·실습, 트래드 쇼 참관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내년 1월 9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CMS)’과 함께 진행하는 해외 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할 메이크업 전공 수강생과 강사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플로마를 지급한다.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은 영화산업의 메카인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특수분장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는 메이크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할리우드 영화, TV프로그램, 패션, 광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기술교육을 진행해 세계 각국의 메이크업 전공자들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국 캠퍼스의 메이크업 전공 수강생과 강사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글로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 받고 있는 미국 시네마 메이크업스쿨과 함께하는 이번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연수 참가자들은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에 방문해 할리우드 SF영화의 특수 캐릭터 메이크업 등 다양한 데몬스트레이션(시연)을 본 후 직접 실습을 진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트래드 쇼(IMATS)’ 참관도 진행한다. 쇼에서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직접 관람하며 글로벌 안목을 키울 수 있다.

연수 참가를 원하는 메이크업 학과 수강생 및 강사는 10월 말까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교육콘텐츠혁신실을 통한 전화 문의 후 신청하면 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대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뷰티 산업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를 양성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고 늘 수준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메이크업 전공자들이 이번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메이크업 교육 현장을 경험하고, 세계 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꿈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