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는 다가오는 9월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인기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스파오 신학기 대전’을 1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추천 상품은 스파오 백팩 시리즈와 맨투맨, 캔버스화, 후드 풀오버 시리즈 상품이다. 오는 26일까지 10일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와 함께 전국 주요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신학기 대전을 통해서 스파오가 선보이는 백팩 상품은 기존의 짱구와 세일러문 콜라보레이션 백팩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해진 컬러로 업그레이드 된 캔디 백팩과 웨하스 백팩과 웨하스 메시저백 등 다양한 컨셉의 상품들로 함께 구성됐다. 특히 캔디 백팩과 세일러문 백팩은 오는 19일까지 3일간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40%와 10%의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오 레터 맨투맨과 루즈핏 후드 풀오버 상품은 매년 출시와 동시에 인기 사이즈의 경우 조기 품절이 되기도 하는 상품으로 올해에도 어김없이 신학기 대전 메인 아이템으로 선정 됐다.

스파오는 가을 신학기 대전을 맞이해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7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