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서현진이 등장해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CF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광고는 고추장이 듬뿍 들어간 비빔밥과 매운 떡볶이, 염분이 높은 중국음식 등 맛있지만 짠 음식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서현진의 모습을 차례로 제시했다. 이어 “한국인의 음식엔 옥수수수염차, 몸 속까지 브이(V)라인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얼마 전 배우 서현진을 모델로 선정해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CF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광고는 고추장이 듬뿍 들어간 비빔밥과 매운 떡볶이, 염분이 높은 중국음식 등 맛있지만 짠 음식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서현진의 모습을 차례로 제시했다. 이어 “한국인의 음식엔 옥수수수염차, 몸 속까지 브이(V)라인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옥수수수염차는 특유의 구수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각광받는다”며, “염분이 비교적 높은 우리 식생활에 어울리는 차음료로 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얼마 전 ‘내가 좋아하는 짠 음식’을 주제로 광동제약 페이스북에서 네티즌 공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