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어케이 제공
사진=비어케이 제공

최근 서울 코엑스에 문을 연 만물잡화점 '삐에로쑈핑' 뜨고 있다. 이에 이곳에서 만날 수 있을 '핫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달 말 문을 연 삐에로쑈핑은 개점 11일 만에 누적 방문객(자체 추산) 10만명(총 11만명)을 돌파했다. 여기에 '사진 촬영, 절대 환영'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곳은 젊은 층에 인기가 많다. 이마트가 매장을 방문해 신세계포인트카드를 사용한 고객 데이터와 매출 등을 분석한 결과 20대와 30대 고객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쇼핑에 재미를 더한 '펀앤크레이지(Fun&Crazy)' 콘셉트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삐에로쑈핑에는 쏠쏠한 재미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이색적인 상품이 가득하다. 먼저 파티는 물론 '혼술' '홈술'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맥주와 RTD(Ready To Drink), 위스키 등이 있다. 그중 컬러풀 패키지 디자인의 '트위스트샷(TWISTED SHOTZ)'은 하나의 잔에 담긴 두 가지 맛이 입안에서 섞여 독특한 맛과 향을 내는 칵테일 RTD다.

집이나 캠핑 등에서 한껏 흥을 올려줄 방음 마이크도 있다. '우타에트(UTAET)'는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깔때기 형태의 방음기에 입을 밀착시킨 후 노래를 부르면 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부모를 위한 제품도 빼놓을 수 없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브랜드 '페넬로페'가 들어선 것. 페넬로페는 에어슬림 팬티 기저귀 6종을 삐에로쑈핑에 입점했다. 그중 시그니처 라인인 '씬씬씬 에어슬림 팬티 기저귀'는 여름용 기저귀로 순간 흡수력과 통기성이 높은 제품이다.

'착한 성분으로 피부의 경험을 바꾸다'라는 캐치프레이즈의 이즈앤트리(ISNTREE) 역시 삐에로쑈핑에 브랜드존을 구성했다. 회사의 대표 상품 히아루론산 토너와 히아루론산 수분크림부터 히아루론산 딥 모이스춰 워터 마스크, 알로에 수딩 라인, 민감성 라인 등을 구입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