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최대 뷰티 페스티벌인 ‘뷰티콘(Beautycon) LA’에서 K-뷰티 열풍을 이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 동안 미국 로스엔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뷰티콘 LA’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약 2만 2천 명이 다녀간 이번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등 총 5개 브랜드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K-뷰티 대표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뷰티콘’은 미국 최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다. 이번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K-뷰티 특별 전시장 내에 뷰티 테마파크 컨셉의 ‘아모레퍼시픽 랜드’ 부스를 선보였다. 관람객과 상호작용하는 콘텐츠를 통해 소셜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 해당 부스는 이틀 내내 관객들의 방문 행렬이 끊이지 않아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행사 주최 측과 공동으로 K-뷰티 특별 전시장 내 라운지도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에도 나섰다. K-뷰티 전시 존 입구에 위치한 이 공간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참가한 산하 5개 브랜드와 혁신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미국 현지의 인기 K-뷰티 인플루언서 ‘캐런 양’과 ‘페이’도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시카 핸슨 아모레퍼시픽 미국 법인장은 “이번 뷰티콘에서 K-뷰티를 특별 전시로 소개할 만큼 이제 미국 내에서 K-뷰티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확고한 뷰티 카테고리로 인식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고 기쁘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