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티이미지 제공
사진=게티이미지 제공

여행업계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은 7월 한 달 동안 '섬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4주에 걸쳐 4개의 테마로 구성, 매주 월요일마다 국내외 다양한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5% 할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7월 2주차에는 쇼핑과 먹방 여행지로 유명한 홍콩, 대만, 방콕 등 도시 여행지를 소개하고 3주차에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동남아시아 지역을 프로모션 여행지로 선보인다. 여기에 장기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유럽 지역 프로모션도 빼놓을 수 없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항공+호텔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항공권과 호텔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검색하고 호텔을 고르면 예약 즉시 구매 가능한 특가 항공권 목록이 조회된다.

직판 여행사 KRT는 이집트 완전 일주 기획전을 오픈했다. 추천 상품의 핵심 포인트와 항공기 정보는 물론 주요 도시 정보와 월별 날씨까지 담고 있다. 전 일정 4성급 호텔 및 5성급 나일 크루즈 숙박, 전문 인솔자 동행, 후르가다 자유 수영 및 개인 휴식 시간도 보장된다.

여행박사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를 도입하고 이달 한 달간 결제금의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를 실행한 후 신한카드나 롯데카드 등을 등록하면 된다. 이후 여행박사의 여행상품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여행박사는 오는 9일 오전 10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대만, 러시아, 일본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구구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그중 20일 출발하는 대만 상품은 3일간 대만을 즐기고 일요일 저녁에 리턴하는 일정으로 휴가나 연차 없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국내 대표 주류회사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판 스페셜팩 맥주를 출시하고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섬머 맥스홀릭'을 테마로 하이트진로의 맥주 맥스의 스페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객실인 맥스룸에 머무는 고객들에게는 웰컴비어로 맥스가 제공된다.

게다가 호텔스컴바인과 하이트진로는 맥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보다 풍족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다음 달 17일까지 맥주와 함께 홈맥(집에서 마시는 맥주)하는 모습을 촬영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