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퍼프릭레코드 제공
사진=수퍼프릭레코드 제공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프로듀서 진보가 첫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진보는 오는 7월 7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UNDERSTAGE B2 STAGE에서 'JINBO the SuperFreak과 신드럼'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특히 페스티벌 이외에 단독 공연을 한 적이 없는 진보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진보는 신드럼과 함께 그 동안 공개한 곡들은 물론, 다양한 장르를 혼합한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연주자 씬과 대중음악 씬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드러머 신드럼이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그루브와 수준급 연주자들의 풍부한 연주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공연 관계자는 "이날 콘서트는 옛 가요들을 새롭게 재해석한 KRNB 시리즈는 물론, 힙합과 소울, 일렉트로닉을 결합한 그의 곡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진보는 알엔비/소울 부문으로 2번의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한 아티스트이자, 힙합계에서 오랫동안 활약해온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다.

최근엔 방탄소년단 프로듀서 및 송라이터 참여는 물론 사이먼 도미닉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귀가본능'에 피처링으로도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JINBO the SuperFreak과 신드럼'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등을 통해 가능하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