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로마용 제공
사진=아로마용 제공

제주도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로마용(AROMAYONG)'이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아로마용은 최근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한 전속모델 임현주와 아로마테라피 마스크팩 3종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아로마용은 임현주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후 국내 마케팅을 본격 시작했다. 아로마테라피 마스크팩 3종을 인천공항 제2터미널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입점 역시 추진하고 있다.

또 이번 촬영은 임현주의 첫 광고 촬영이다. 임현주는 방송에서의 모습과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뽐냈으며 피팅모델의 경력을 살려 프로다운 표정 연기와 포즈, 환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진=아로마용 제공
사진=아로마용 제공

특히 임현주는 광고 촬영 중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촬영 현장의 사진과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 게시물의 '좋아요'는 6만건이 넘었으며 댓글 또한 1500개 이상 기록됐다. 댓글에서 팬들은 '너무 예쁘다' '응원한다' '앞으로 계속 보고 싶다' 등 많은 응원의 말들을 전했다.

아로마용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서 자사의 마스트팩이 빠른 피부 진정과 피부 속 보습, 메이크업 잘 먹는 마스크팩으로 일려지고 있다. 이에 맞춰 앞으로 아로마용 자사 사이트에서는 임현주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현주 기프트 패키지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