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은 자외선과 높은 기온에 의해 각종 트러블이 유발되는 계절이다. 6월의 초입부터 한여름과 같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특히 신경 써야 할 것은 ‘피부 온도’다. 따가운 햇볕에 상승하는 온도를 관리하지 못 하면 과다한 피지가 분비되고, 땀으로 인해 수분을 빼앗겨 속건조가 발생한다. 이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와 장벽이 무너져 홍조가 발생하고 모공이 확장되는 등 수많은 문제가 생긴다.

여름철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문제 해결의 키포인트는 바로 ‘쿨링’과 ‘수딩(진정)’이다.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로 높아진 온도를 낮춰주면서, 진정시키고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여름철 수분감 높은 쿨링 및 수딩 제품을 미리 준비하는 것은 필수다.

이에 마이크로 캡슐화 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라스텔라에서 ‘아쿠아 수딩젤 로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MES는 라스텔라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5겹의 수분막 사이사이 영양 성분을 압축, 침투율을 18배 높여 세포 간 지질을 채우며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만든다.

아쿠아 수딩젤 로션은 여름철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청량한 사용감의 수딩젤과 영양이 풍부한 로션의 장점을 결합시켜 쿨링과 진정, 영양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즉시 산뜻한 쿨링감이 들며 온도를 내려주고, 건조한 얼굴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스킨케어를 도와준다.

미네랄과 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병풀추출물과 알로에 성분이 진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녹차의 탄닌산 성분이 더위에 늘어진 모공까지 수축시켜주어 기타 스킨 케어를 생략할 수 있다. 미세한 입자로 내부 깊숙히 도달하여 생기를 주는 펩타이드 비타민C까지 모두 EWG 그린 등급으로 극민감성 타입까지 사용 가능한 무자극(無刺戟)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어 햇볕에 달아오른 얼굴과 트러블, 각종 시술 후 예민해진 부분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뒤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렇듯 라스텔라의 독자적인 기능성 마이크로 캡슐 시스템으로 탄생한 여름철 올인원 기초케어 화장품 아쿠아 수딩젤 로션은 다양한 여름철 스킨 케어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라스텔라에서는 여름 기간 동안 아쿠아 수딩젤 로션 구매 시 ‘미네랄 하이드로 마이크로 세럼’ 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스텔라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