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족을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퍼센트 제로 샴푸, 입큰맨 올인원 에센스’ 소개

최근 관심속에 첫방을 시작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극중 이성연 역으로 출연중인 이태환이 본인만의 컬러를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6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이태환은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 잡았다. 특히 그는 인터뷰를 통해 바쁜 그루밍족을 위한 자신만의 뷰티팁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태환이 픽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이넬화장품 제품으로, 유해성분 0%의 각질, 탈모예방 특허를 받은 ‘퍼센트 제로 헤어로스 샴푸’ 와 스킨+로션+에센스+크림+아이크림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입큰맨 파워액티브 올인원 프로’다.

레몬시트러스, 로즈마리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퍼센트 제로(Percent% 0) 헤어로스 샴푸’는 디자인부터 퍼포먼스까지 꼼꼼히 따지는 그루밍족을 위한 제품으로, ‘남성들의 고민이 0%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다. 해당 제품은 두피 자극이 우려되는 일체의 화학성분을 뺀 무첨가 처방을 실현했으며, 정수리 냄새를 흡착, 증발시키는데 탁월한 사이클로 덱스트린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천연 에센셜 오일만으로 블랜딩 된 은은한 향이 오랜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큰 맨 파워 액티브 올인원 프로’는, 복잡한 기초 과정의 단계를 단 한 번으로 줄인 제품으로 외부 유해요인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자극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유지해 보습 및 면역기능을 강화,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이 역시 5無첨가(파라벤, 미네랄오일, TEA, 벤조페논, 합성색소)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무겁지 않은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해 올 여름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는 평이다.

한편 이넬화장품은 6월 한달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동일한 금액인 10만 원 상당의 GUESS 의류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이넬트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