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은 엔드 투 엔드 NVMe 올플래시 어레이 AFF A800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AFF A800은 고성능 및 클라우드를 위해 설계된 엔터프라이즈 All-Flash 어레이로 인공 지능 및 컴퓨팅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에 파워를 더욱 강화하였다. 애플리케이션 호스트에서 데이터 스토리지에 이르기까지 일관된 200ups 마이크로 초 미만의 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넷앱 엔드 투 엔드 NVMe 올플래시 어레이 AFF A800
넷앱 엔드 투 엔드 NVMe 올플래시 어레이 AFF A800

AFF A800 제품은NetApp ONTAP 9.4 소프트웨어 기반의 엔터프라이즈급 효율성, 보안 및 유연성을 제공하며 NVMe-over-Fibre Channel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SAN환경의 성능을 극대화 한다. 최초로 30TB SSD를 지원해 스토리지 공간을 축소하고 인공 지능(AI) 또는 딥 러닝 업무의 빅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새로운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는 NetApp FabricPool 기능은 운영 스토리지에서 AWS(Amazon Web Services) 및 Azure로 콜드 데이터를 자동 계층화 하여 용량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NetApp Active IQ 기술은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향후 성능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보호되지 않은 데이터를 식별하여 작업을 최적화한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