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을 위한 가구, BIF 보루네오 이오레가 봄 신부를 위한 신제품 이오레 네오 옷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오레 네오'는 심플함을 주는 그레이 컬러와 내추럴한 아이보리컬러의 콤비로 세련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장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알루미늄 바 타입의 손잡이를 적용해 한층 더 정돈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죽느낌의 LPM 표면으로 고급스러움을 충족시켰다. 또한 견고한 옷걸이 봉과 통풍을 위한 에어홀이 부착되어 있어, 내부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해준다.

도어의 컬러는 원하는 구성대로 설계할 수 있어, 집안 분위기에 맞춰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어 신혼 고객의 미적 요구를 만족시켜 줄 예정이다.

아울러 이오레 네오 옷장과 함께 서랍장 또한 출시되었다. 해당 서랍장은 넉넉한 서랍내부 공간으로 방안을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볼레일 사용으로 서랍의 쳐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보루네오 가구 관계자는 "이오레 네오는 심플한 라인과 절제된 디테일로 어느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러운 매치를 이룬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루네오가구의 이번 신제품 옷장은 전국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전시 판매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