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향분말 5.5%나 담아 침향의 기운을 느낄 수 있어.. 작약, 진피, 천궁, 산약 등 엄선된 12가지 전통원료도 함께 담아

침향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해밀생활건강의 ‘침향력’이 유해성분 없는 뛰어난 제품성과 고급스러움으로 부모님 선물용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침향나무에서 천연적으로 분비된 수지가 침착된 단단한 괴상의 목재를 가리키는 침향(沈香)은 삼국사기, 고려사, 조선왕조실록, 동의보감(東醫寶鑑) 등 우리나라 문헌에도 기록될 정도로 예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은 약재이다.

건강을 지키는 백년친구 ㈜한미양행의 기술력으로 만든 해밀생활건강의 ‘침향력’은 침향으로 흉내만 낸 제품이 아니라 침향분말 5.5%나 담아 침향의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배합한 제품이다.

현재 침향이 함유된 시중제품들은 고가인 침향 원료들의 미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환제품들은 쓴맛을 없애고 잘 뭉치게 하기 위해 고감미료와 유당, 보존제 등을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해밀생활건강의 ‘침향력’은 몸에 좋지 않은 고감미료, 유당,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고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 제품이다.

또한 침향뿐 아니라 작약, 진피, 천궁, 산약, 백복령, 갈근, 산수유, 벌꿀, 숙지황, 홍삼, 녹용, 당귀 등 엄선된 12가지 전통원료(국산)를 함께 담았다.

침향은 올리고 유해성분은 없는 고품격 프리미엄 ‘침향력’은 2002년 업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 식품 HACCP(위해요소 중점 관리기준)에 지정되었으며, 2005년 식약처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2005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2008년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지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은 ㈜한미양행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해밀생활건강 관계자는 “침향력은 흉내만 낸 제품이 아니라 침향의 힘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최고의 침향제품”이라며 “1알에 1병 씩 정성스럽게 포장해 안전하고 튼튼한 패키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 찾는 사람이 많다“고 전했다.

해밀생활건강의 ‘침향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