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IT취업의 가장 핫한 키워드 4차산업 혁명이다. 업계에서는 이에 대비하려 다양한 시도와 준비를 하고 있고 무엇보다 이미 상용화를 시도하고 있는 사업 분야도 나타나고 있다.

이중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것이 4차산업 혁명과 관련한 인재에 대한 관심이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VR 각 영역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기술은 프로그래밍 일 것이다.

이미 대학이나 취업교육에서 IT관련 분야에서는 C, JAVA, Python 같은 기초 개발언어들에 대한 교육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JAVA관련 교육은 가장 인기 있는 교육 중 하나이다.

그러나 실무현장에서는 단순히 JAVA언어를 이해하고 문제 풀이만 잘 하는 인재를 원하지 않는다. 포트폴리오 수준이라도 실제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인재를 선호한다. 이를 위해서는 jsp 활용과 프레임워크에 대한 이해도 요구 한다.

이런 가운데 4차산업 교육 선도 IT전문 교육기관인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더조은IT아카데미)에서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 할 수 있는 자바기반 하이브리드 앱 개발 전문가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는 자바관련 기술 뿐만 아니라 데이터베이스 하이브리드 앱기술과 안드로이드 앱 개발까지 가능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 해당과정을 수료한 수료생들은 웹개발, 어플개발 관련 업계에 취업을 하고 있으며 관련 업계에서 선호하는 인재들이다.

교육전문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더조은IT아카데미)는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정보보안 등 최신 IT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웹디자인, 웹퍼블리셔, 인테리어, 제품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교육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