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스킨푸드’가 4월 12~15일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스킨푸드 제공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가 4월 12~15일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스킨푸드 제공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가 4월 12~15일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들에게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세일 기간 신규 회원에게도 같은 혜택을 준다.

행사를 통해 선케어 제품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유자를 담아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유자 라인’,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0.9 수분 라인’ 등의 스킨케어 일부 품목과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생과일 착즙 라인’과 새틴처럼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블랙슈가 메이크업 라인’ 등의 색조 일부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와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회원에게는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블랙슈가 마스크 & 스킨케어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클래스, VVIP 회원 한정)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은 봄소풍의 계절 4월을 맞아 선케어 및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과즙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색조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