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정예 특별관리로 독학 교육을 진행하는 '청평비타에듀 기숙학원'이 지난 2017년 서울권 대학 진학률 87%를 달성했다며 최근 합격 신화를 이뤄낸 학생들이 진학하게 된 대학 목록을 공개했다. 사진=독학 청평비타에듀 제공
소수정예 특별관리로 독학 교육을 진행하는 '청평비타에듀 기숙학원'이 지난 2017년 서울권 대학 진학률 87%를 달성했다며 최근 합격 신화를 이뤄낸 학생들이 진학하게 된 대학 목록을 공개했다. 사진=독학 청평비타에듀 제공

소수정예 특별관리로 독학 교육을 진행하는 '청평비타에듀 기숙학원'이 지난 2017년 서울권 대학 진학률 87%를 달성했다며 최근 합격 신화를 이뤄낸 학생들이 진학하게 된 대학 목록을 공개했다.

이 리스트에는 SKY 등 국내 대학 중 학생들에게 이름이 잘 알려져 있는 대학교 명단이 기재됐다. 학원 측에서는 지난 2017년 낮은 등급 정도의 실력을 갖췄던 이들이 1~2등급의 성적을 받아낼 수 있도록 도왔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이처럼 청평비타에듀 재수생 독학기숙학원은 2018학년도 성적향상 사례를 다수 제시하며,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교육의 장점을 설명했다. 이와 함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맞춤형 학습관리법 등이 학생의 재성공에 도움이 됐다는 점을 강조했다.

학원 측에서 진행하는 독학 교육프로그램에서 EBS, 대성, 청솔, 이투스, 메가스터디 등 다양한 곳에서 전문성을 보인 강사진들이 학생을 교육할 예정이다. 검증된 강사의 강의를 통해 학생은 빠르게 자기의 실력을 파악하게 되고 학원 측은 이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기숙학원 내에서 학생은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평비타에듀에서는 영단어·듣기 테스트 학습플래너 작성 등으로 학생이 스스로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뒀고 엄격한 관리하에 모두가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학원 건물이 청평의 맑은 공기 속에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손꼽힌다. 학생들이 생활하는 시설, 식당, 강의실 등 모두 깔끔한 최신식 건물로 지어졌으며, 나무와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학생들은 건강한 환경 속에서 공부할 수 있다.

해당 학원 관계자는 “학생 한 명 당 세 명의 선생님이 관리담임을 할 수 있게 시스템화했으며 학생 개개인의 성향과 실력, 장단점과 취약점을 빠르게 파악한 것 등이 학생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평비타에듀 재수독학기숙학원은 지난 2월 18일 1차 개강을 진행했다. 이어 3월 4일 독학재수반 2차 개강을 앞두고 인원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