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주변에는 이른바 맛집들로 가득한데 그중 홍천 맛집으로 불리는 '수연가든'을 찾는 이들이 많다. 사진=수연가든 제공
비발디파크 주변에는 이른바 맛집들로 가득한데 그중 홍천 맛집으로 불리는 '수연가든'을 찾는 이들이 많다. 사진=수연가든 제공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홍천은 겨울 여행지로 사랑받는 곳이다. 서울-양양 간 고속도로가 개통하면서 접근성이 좋아져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로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또 홍천은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성지로 통할만큼 대명 비발디파크가 있어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제격이라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러 오는 이들이 매우 많다.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찾았다면 체력도 보충하고 원기를 회복하기 위해서 든든하게 식사하는 것도 중요하다. 비발디파크 주변에는 이른바 맛집들로 가득한데 그중 홍천 맛집으로 불리는 '수연가든'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 음식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도 흑돼지를 맛볼 수 있어 단골 고객이 많다고 한다.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음식점 관계자는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 개별룸, 단체룸이 있고 따로 족구장시설이 있어 단체 워크샵이나 소모임, 회식장소로 찾는 이들이 많다"라고 설명했다.

'수연가든'에서는 제주산 흑돼지와 함께 서귀포산 멸치젓갈로 만든 멜젓까지 먹을 수 있어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이 곳의 대표 메뉴는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로 두툼한 고기에 육즙이 풍부해 맛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쫄깃한 육질이 살아있어 씹는 식감도 좋고 육즙이 풍부해 깊은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 손님들의 반응이 좋다. 멀리서도 찾아오는 단골 손님이 있을 정도다.

제주산 흑돼지 외에 한우,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취향껏 골라서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메인 요리와 함께 나오는 반찬도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차려져 눈길을 끈다.

음식점 관계자는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게 음식을 만든다"며 "직접 개발하고 연구한 조리법으로 푸짐하게 제공하기 때문에 자주 찾는 단골손님이 늘고 있는 것 같다"라고 귀띔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