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G전자, 프라엘 화이트 골드 에디션 출시 '100인의 체험단' 모집

발행일자 | 2018.02.13 09:58
LG전자, 프라엘 화이트 골드 에디션 출시 '100인의 체험단' 모집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 화이트 골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새롭게 선보인 프라엘 화이트 골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골드와 화이트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제품 바디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마 LED 마스크’ ▲리프팅과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 ▲화장품의 흡수를 촉진시키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손보다 최대 10배 더 세밀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듀얼 모션 클렌저’ 등 총 4종으로, 기존 프라엘의 핵심 기능이 동일하게 탑재됐다.



이번 ‘프라엘 100인의 체험단’은 고객들에게 최근 출시된 프라엘 화이트 골드 에디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단 응모는 오는 3월 4일까지 LG전자 프라엘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며, 체험단 선정 결과는 3월 9일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3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프라엘 화이트 골드 에디션 4개 제품 중 1개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체험단에게는 미션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SNS에 사진, 동영상, 해시태그 등을 포함해 체험 후기를 공유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체험한 프라엘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체험단 모집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엘 화이트 컬러 에디션 제품 가격은 더마 LED 마스크 79만 9천 원, 토탈 리프트업 케어 49만 9천 원, 갈바닉 이온 부스터 34만 9천 원, 듀얼 모션 클렌저 24만 9천 원이다.

이영화 기자 (lyh@nextdaily.co.kr)

칼럼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