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주폰 제공
사진=우주폰 제공

많은 소비자들은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S9의 스펙, 가격, 카메라, 색상, 출고가 등의 정보를 알기위해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올해 2월 갤럭시S9 공개를 앞두고 3월로 출시일이 예상되고 있으며 사전예약은 3월 2일부터 접수가 가능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갤럭시S9와 모델 대상으로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우주폰’에서는 1년 또는 2년약정 선택서비스 및 25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아이콘x, 제주도항공권 등 30종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S9 예상 스펙은 5.8~6.2인치 슈퍼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 전면 800만 화소·후면 1200만 화소 카메라, 3000~3500mAh 배터리 용량 등이다. 출시 가격은 전작인 갤럭시S8출고가보다 다소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우주폰은 공동구매를 통한 대형대리점 협업으로 시중가격보다 50% 할인된 가격 및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보통 스마트폰 구매 때 2년 약정만 가능하지만 우주폰에서는 단독행사를 통해 1년 약정으로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아이폰8, 아이폰X 등 최신 스마트폰 모델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기종별 25% 추가 할인과 무선충전기, 네모닉프린터, 태블릿PC, 커피머신기, 제주도 2인 항공권등 30종이 달하는 사은품을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우주폰 관계자는 “2년 약정 때 2년 이내 해지나 통신사 이동하면 지금까지 받은 할인요금 즉 할인반환금이 위약금으로 전부 청구 되지만 1년 약정으로 구매하면 1년만 유지하면 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아이폰X·8 가격, 무선충전기, 기능, 사은품, 기기변경등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정보들과 직접 구매한 소비자들이 작성해준 약 1000건의 후기글을 함께 볼 수 있다

한편 월요금이 저렴한 스마트폰으로 갤럭시S8, 갤럭시S6, 갤럭시A3, 갤럭시A5, 갤럭시A7, 갤럭시ON7(온7), 솔프라임 등의 모델들은 기기값이 없이 0원에 구매가 가능해 부담없이 월요금으로 납부해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