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어폰·헤드폰 유통 전문기업 `포터블코리아`이 새 학기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뉴질랜드 감성브랜드 디어이어(Dearear)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OVAL'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2월 9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디어이어 제공
국내 이어폰·헤드폰 유통 전문기업 `포터블코리아`이 새 학기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뉴질랜드 감성브랜드 디어이어(Dearear)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OVAL'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2월 9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디어이어 제공

국내 이어폰·헤드폰 유통 전문기업 ‘포터블코리아(대표 이종구)’이 새 학기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뉴질랜드 감성브랜드 디어이어(Dearear)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OVAL'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2월 9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OVAL'를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OVAL 구매 후 구매사이트 내 포토상품평 또는 블로그, SNS(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후기 작성 후 URL 또는 캡쳐 이미지를 구매일자 및 고객정보(이름, 연락처, 사은품 수령주소지)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행사기간 종료 후 3월 23일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WESC the Teddy Bomber 점퍼(37만8000원 상당), 2등 3명에게는 WESC TInlay Icon Hood 티셔츠(13만8000원 상당), 3등 3명에게는 AIRINUM Urban Breathing 마스크(8만9000원 상당), 4등 5명에게는 WESC 반팔 티셔츠(5만8000원 상당), 5등 100명에게는 Dearear 우드 텀블러(2만3000원 상당) 등을 증정한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어이어 'OVAL'은 쥬얼리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영국 세인트 마틴 출신 Clae Johansson의 작품이며, 핸드메이드 6㎜ 네오디움 드라이버(영국 튜닝)를 채용, 스티븐 맥카시와 함께 2년여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동급 드라이버에서 나올 수 없는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해 냈다.

이와 함께 주변 소리감지기능(AMBIENCE AWARE), 블루투스 4.2 탑재, IPX4 등급의 생활방수, 5시간의 재생시간과 충전겸용 휴대용 케이스(Charging Case)를 통한 10시간 이상의 엑스트라 플레이타임 등 동급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디어이어 'OVAL'은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전국 26개 매장에서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며, 윌리스에서는 구매객 대상으로 자체 할인행사 및 사은품 증정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포터블코리아 이종구 대표는 “최근들어 코드리스 타입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디자인, 성능, 가격 세 가지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은 현재까지 없었다"며 "디어이어 OVAL은 그 세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제품만을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