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연말을 맞아 여성들의 소장 욕구에 불을 지필 홀리데이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는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연말을 맞아 여성들의 소장 욕구에 불을 지필 홀리데이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는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연말을 맞아 여성들의 소장 욕구에 불을 지필 홀리데이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는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 파티퀸을 위한 필수 메이크업 제품들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하며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아리따움에서는 베스트 컬러 12가지를 한 번에 담아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리따움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 해당 아이템은 11월 20일 이후부터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라네즈에서는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이외에 쌀쌀한 연말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아이템도 출시한다.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과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먼저 출시되며, 11월 20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및 라네즈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에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마몽드에서는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의 ‘플라워 포 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클렉션은 무궁화 크림으로 유명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라이트 크림’과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등 마몽스 인기 제품들로 구성되어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업체 측은 기개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