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9월 24일까지 던킨도너츠의 신제품은 최대 반값, 인기 메뉴는 2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슈퍼브랜드딜' 행사를 벌인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이 오는 9월 24일까지 던킨도너츠의 신제품은 최대 반값, 인기 메뉴는 2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슈퍼브랜드딜' 행사를 벌인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이 오는 9월 24일까지 던킨도너츠의 신제품은 최대 반값, 인기 메뉴는 2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슈퍼브랜드딜' 행사를 벌인다.

G마켓은 이 기간 ‘마음은 콩 밭에’ 도넛 등 신제품 4종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념으로 인기 웹툰인 ‘마음의소리’와 콜라보레이션한 웹툰도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연천 콩으로 만든 도넛 3종과 미숫가루 음료 1종으로 구성돼 있다. '마음은 콩 밭에'는 콩고물을 듬뿍 묻힌 도넛이고, '소문이 쑥덕쑥덕'과 '마음이 콩닥콩닥'은 쫄깃한 반죽에 콩고물이 올라가 있는 츄이볼 도넛이다. '소문이 쑥덕쑥덕'은 반죽에 '쑥'을 넣어 향긋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미숫치노’는 가벼운 스무디 타입의 미숫가루 음료다.

슈퍼브랜드딜에서는 ’마음은 콩밭에’와 ‘미숫치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50% 할인된 2200원에, ‘소문이 쑥덕쑥덕’과 ‘마음이 콩닥콩닥’ 4개 패키지 상품도 절반 가격인 1000원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던킨도너츠 스테디셀러 품목도 20% 할인 판매한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R)’는 3520원에, ‘도넛 6개팩’은 6240원에, ‘먼치킨 10개팩’은 2400원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커피와 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핫 아메리카노(S)와 도넛 2개 패키지’는 4480원에 할인 판매한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아침 대용이나 간식용으로도 안성맞춤인 던킨도너츠의 이번 신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소개해드리기 위해 슈퍼브랜드딜을 열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콩을 활용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과 인기제품들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