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우주폰,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및 선택약정 할인 25% 혜택…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발행일자 | 2017.09.07 19:00
일반적으로 핸드폰을 구매하려면 오프라인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사야 된다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사전예약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LG V30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우주폰 제공
<일반적으로 핸드폰을 구매하려면 오프라인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사야 된다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사전예약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LG V30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우주폰 제공>

일반적으로 핸드폰을 구매하려면 오프라인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사야 된다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사전예약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LG V30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갤럭시노트8, LG V30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우주폰은 가장 빨리 공개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9월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며, 15일부터 20일까지는 사전예약 개통을 실시하고, 21일부터 정식판매 한다.
 
특히 사전예약 개통을 진행하는 15일부터 선택 약정할인율이 25%로 상향 적용돼 기존 20%할인보다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해진다.
 
우주폰의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삼성 기어S3 클래식 블루투스, 삼성 정품 덱스, 삼성 레벨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유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갤럭시노트8 케이스&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플러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번호이동 추가 사은품으로는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등 선택형 사은품 혜택도 마련돼 있다.
 
우주폰 관계자는 “최근 단말기 구입 때 지원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할인율이 25%로 높아져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노트8과 LG V30이 높은 판매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 “합리적인 소비자들은 공동구매를 통해 최신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자 공동구매 카페를 찾기 때문에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주폰은 특가 제품으로 갤럭시노트5를 공시지원금 및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더해 전 요금제 할부원금 0원으로 판매를 진행 중이며, ‘특가공구알림 서비스’로 출고가 인하와 함께 공시지원금 변동 시 즉시 안내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재훈 기자 (jungjh@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칼럼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