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정보시스템(이하 GIS) 기업 (주)한국에스리(사장 리차드 윤)는 공간정보산업협회 및 한국공간정보산업협동조합 회원사 대상 1년간 ‘ArcGIS Desktop’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품소프트웨어 이용 환경 촉진 및 GIS 사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행사 기간 중 ArcGIS Desktop 제품 공동구매 신청 시 20개 구매 시 30%, 30개 구매 시 40%, 40개 구매 시 5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ArcGIS Desktop의 세 가지 라이선스(Basic, Standard, Advanced) 중 Standard 및 Advanced 구매 시 라이선스 당 ArcGIS 교육쿠폰을 2장씩 무상 제공한다.

ArcGIS Desktop은 공간정보 데이터의 제작, 수정 및 다양한 분석이 가능하고 고품질 지도를 제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64비트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2D 및 3D 맵핑을 지원하며 드론, 위성, 항공 등 무인항공기에서 획득한 다양한 영상 이미지의 관리와 분석, 대용량 빅데이터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웹서비스와 통합해 웹 및 모바일, 소셜미디어로 공유할 수 있다.

‘ArcGIS Desktop’
‘ArcGIS Desktop’

한국에스리 리차드 윤 사장은 “불법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저작권 이슈 외에도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없어 위험하다”라며 “한국에스리는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 및 기관들이 건강하게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할 수 있도록 GIS 기술의 활성화와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 신청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공간정보산업협회 및 협동조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