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의 첫 번째 미니앨범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드림캐쳐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앨범 프리뷰 영상에는 '프리퀄'의 타이틀곡인 '날아올라'를 비롯해 앨범의 문을 여는 인트로, 그리고 'Wake Up', 'Sleep-walking', '괜찮아(Trust Me)' 등 다양한 수록곡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날아올라'는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로 문을 연 뒤, 화려하고 파워풀한 기타사운드가 이어지는 곡. 여기에 드림캐쳐만의 스토리가 더해져 한층 더 드라마틱한 곡이 탄생했다. 에이핑크, 걸스데이, 우주소녀 등 많은 히트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성 프로듀서 SEION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특히 '날아올라'의 경우 앞서 선보인 싱글 '체이스 미(Chase Me)', '굿 나이트(Good Night)'와는 또 다른 색깔을 가진 곡이라는 점에서 이들이 보여줄 신곡 무대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인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에게 선물하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드림캐쳐만의 독특함을 담으면서도 또 다른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앨범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프리퀄'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